POLICY

CUSTOMER SERVICE

세르주 무이 제품의 주문, 배송, A/S, 유의사항 등 

고객님이 가장 많이 문의하시는 내용을 안내합니다.

주문 안내


1. 조립 및 설치가 필요한 모든 조명은 주문 후 카카오채널 (@sergemouille)을 통해 설치 장소와 방식을 상담 후 출고됩니다.


2. 세르주 무이 코리아는 대부분의 상품 재고를 항시 보유하고 있습니다. 단, 재고가 없는 일부 제품은 프랑스 본사에서 주문 제작되어 평균 6개월 이상의 기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온라인 구매가 제한되며, 별도로 개별 연락을 통해 맞춤 구매 절차를 안내해 드립니다.


3. 일부 모델에 한하여 블랙 또는 화이트 색상 선택이 가능합니다.




배송 안내


1. 상품 배송은 주문/결제 완료 후 2~5일 이내 진행됩니다. (주말, 공휴일 제외) 단, 배송이 지연되는 경우에는 개별 연락을 드립니다.  


2. 모든 제품은 안전한 배송을 위해 전문 포장 후 출고되며, 직접 수령을 권장합니다.

  

3. 설치가 필요한 제품은 설치 담당자와 일정을 조율하며, 전문 인력이 배송/설치를 진행합니다. 설치비용은 견적문의 후 안내해 드립니다.


4. 배송비는 수도권 5만원, 지방 및 기타 지역은 별도 문의 바랍니다.


5. 배송 및 설치 비용은 제품 부피, 지역,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2개 이상의 상품 구매 시 한 박스에 함께 배송될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규정 


1. 신청 방법 : 

상품 수령 후 3일 이내 고객센터 (02-3210-9787) 또는 이메일 (sergemouille@prain.com)로 접수해주기 바랍니다.


2.단순 변심에 의한 반품 시 왕복 배송비가 부과됩니다.


3. 반품 주소 : 

세르주무이 라운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로 122길 35, 프레인빌라 B1F

02-3210-9787

 

4. 이메일 문의 시 성함, 연락처, 주문/불편 사유 등을 명확히 기재 바랍니다.


유의사항


1. 모든 제품은 프랑스 현지 아틀리에에서 장인의 손길로 수작업 제작됩니다. 제작 과정 중 미세한 기포나 흔적이 남을 수 있으나, 이는 공정상 자연스러운 현상이며 상품 하자가 아님을 안내드립니다.


2. 모든 제품은 국내 입고 후 꼼꼼한 검수 과정을 거쳐, 전구를 장착한 상태로 발송됩니다.


3. 일부 조명은 설치 환경에 따라 추가 보강작업이 필요하거나, 설치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4. 잘못된 조립 또는 설치로 인한 제품 변형이나 사고의 경우, 당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드시 올바른 방법으로 설치해주시기 바랍니다.


5. 제품 특성상 단순 변심, 부주의에 의한 손상 또는 파손, 사용 및 개봉 이후에는 교환/반품이 불가합니다.


6. 단순 변심의 경우, 제품 수령일로부터 3일 이내에만 교환·반품 신청이 가능하며, 이때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


7. 상품 하자 또는 오배송의 경우,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 고객센터로 접수 시 무상으로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8. 한 번이라도 조립이 이루어진 경우,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므로 설치 전 반드시 유의사항을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및 반품 불가 사유 


1. 반품/교환 가능 기간(수령일로부터 3일)이 경과한 경우


2. 시간의 경과로 인해 재판매가 불가능할 정도로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포장을 개봉하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소비자의 과실로 상품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A/S 규정


1. 제품의 A/S 기간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며, 품질 하자 발생 시 무상 수리해 드립니다.

 

2.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파손 또는 손상은 점검 후 별도 비용 안내 후 유상 수리로 진행됩니다.

floating-button-img